본문 바로가기

: 수도권

송파 파크하비오 호텔, 솔직히 말하는 파크하비오 호캉스 추천 호텔

 

 

 

 

 


송파 파크하비오 호텔

슈퍼트윈 SUPERIOR TWIN 싱글2

 

위치 밎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111

 

주차

주차 가능 (F열)


 

평소 궁금했던 파크하비오이기에 장점과 단점, 팁도 적어놨어요!

 

 

벌써 한달 전이나 되어버린 파크하비오에서의 호캉스!

 

 

파크하비오의 입구는 여러가개 있어서 편한 곳으로 들어가면 프론트를 찾기 쉬워요!

 

 

주차장 입구를 찾는 건 쉬우나

F열 찾는게 오래 걸리는 것 같아요.

그래도 F열에 주차하시고 엘레베이터로 올라오면 바로 호텔로 연결됩니다!

 

 

 

 

프론트에서 체크인을 하고 키를 받는데

키 대신 룸 비밀번호를 주더라고요.

이곳은 카드키가 아닌 도어록이라서 그 점이 특이했어요.

저는 룸 카드키를 몇 번 잃어버렸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ㅎㅎ

 

 

잠은 편하게 자자. 해서 싱글침대 2개로 룸을 선택했는데

작고 아담한 비즈니스룸이에요!

 

 

비즈니스 호텔이라그런가 테이블도 준비되어있어요!

 

 

티와 커피빈 커피도 준비되어있지만

와인잔은 없으니 참고해주세요!

 

 

욕실과 화장실은 따로 구분되어있어 너무 좋았어요.

이게 왜 좋은건가 싶었는데, 샤워하고 나오면 바닥이 젖어있는데

그래서 이렇게 분리되어있는 게 좋은건가 싶더라고요!

 

 

 

 

최근에 호캉스를 가보면

환경을 생각해 어메니티가 준비되어있지 않은 곳이 여러군데 있는데

파크하비오에는 기본적인 어메니티가 준비되어있어요.

 

다만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는 통으로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문정역에서 근무하는 언니와

장지역에서 근무하는 저의 중간이

딱 파크하비오라서 퇴근하고 만났는데 위치가 BEST입니다 ㅎㅎ

 

하지만 파크하비오라 명칭되어있는 주소가 여러개 있다보니

배달음식 시키실때 주의하셔야해요!

저도 주문해놓고 다시 확인해보니 같은 주소지지만 화살표가 다른곳으로 되어있더라고요 ㅜㅜ

반드시 상세주소에 호텔 이라고 적으셔야합니다!

 

 

파크하비오의 불편한 점

 

1. 중앙난방이다.

겨울은 상관없지만 저는 답답한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제가 룸 난방, 에어컨 조절하는 걸 선호하는데 이곳은 중앙난방이라 손을 델 수가 없어요.

생각보다 덥지 않은 날씨였고 고층에 답답했다보니 에어컨을 켰지만 

아예 이용할 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더위를 많이 타시는 분들은 힘들 수 있습니다.

 

 

2. 화장실이 개방적이다.

위 사진이 침대에서 바라본 화장실이에요.

 

밤에 찍어 더 잘보이지만 문이 저렇게 빗살무늬로 되어있어요.

이게 무엇이냐, 빗살무늬이니 = 뚫려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정확히 말하자면 화장실에서 샤워를 하건 노래를 부르건 볼일을 보건

침대까지 다 들린다는 말입니다....

 

이거보고 제가 '천년의 사랑도 무리일것이야' 라고 했던 기억이 있네요....ㅎㅎㅎ

 

저 두개의 단점을 제외하고는 좋았지만 저 두개의 단점이 저에게는 커서,, 아마 잘 안가지 않을까 싶어요.

집 주변에 비즈니스 호텔이 생긴건 좋아서 궁금했는데 정확히 알게되었던 하루였습니다.

혼자서 즐기는 호캉스는 괜찮을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