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도권

좋은날 남한산성으로 야경보러가요. 주차 정보까지

 

날이 좋은 날, 남한산성으로 야경 보러 가요.

남한산성 서문 둘레길

 


 

 

✔주차 정보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산성리 527

검색 : 남한산성 로터리 주차장

 

저는 티맵을 쓰고, 자정즘 갔을 때 주차장은 무료였어요.

다른 글들을 보면 로터리를 지나 계곡산장에 주차장해도 된다고 하지만

개인 사유지이기도 하고 추천하진 않더라고요.

저도 불법은 하고싶지 않아 아래 로터리에 주차했습니다!

 

 


 

 

 

 

✔야경 장소 가는 법✔

'남한산성 서문'에서 봐야 좋은 야경을 볼 수 있는데

도보로 30분정도 걸려요!

 

 


 

 

날이 좋은 날이었고, 보름달 정도 뜨는 날이었어요.

남한산성에서 보는 야경이 멋있다고 해서 갈까 말까 했는데

걸어서 30분정도밖에 안 걸린다 해서 친구랑 다녀왔어요.

 

길이 무섭다고들 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고

사람들도 꽤 많이 있어서 무섭지 않았어요!

그래도 중간중간 가로등이 없으니 핸드폰에 손전등 꼭 챙기세요!

 

 

 

어느 정도 올라갔을 때, '여기 왜 왔지'라고 생각했을 때

사람들 목소리가 들리는 시점이 오면

도착한거에요.

 

 

 

카메라로도 담기지 않는 멋진 야경이었어요.

와,,,,, 진짜 야경 봐!!!!!!!!!!

 

 

롯데월드 야경 이런 거 다 필요 없어요.

더 멋있는 야경을, 서울 시내를 볼 수 있었어요.

멀리 보이는 제2롯데월드몰도 보였고 시원했어요.

 

혹시나 추울까 봐 담요를 챙겨갔는데 걸어 올라갈 때 덥다 보니 필요 없더라고요?

 

 

 

내려오는 길에는 별도 봤는데

구름이 많은 건지 별은 많이 안보이더라고요.

 

 

 

내려와서 마신 음료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오랜만의 등산이라 힘들었는데 오랜만의 남한산성 재미있었고 야경도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요 :)

 

 

 

산이라 야생동물들이 많아요.

그래서 로드킬 할 수 있으니 안전 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