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도권

SRT 수서역 주민이 알려주는 찐 육전 맛집! 육전면사무소

 

✔ 영업시간 : 11:00 - 22:00

(14:00 - 17:30 브레이크)

토, 일 정기휴무

 

✔ 주차 : 무료주차
 

 

수서에 산지 언 30년,, 수서인답게 맛집을 많이 알고 있지만

솔직히 말하면 수서에 '와 여기 찐 맛집이다'라는 집은 극히 드물어요!

그래서 주변 사람들이 수서 맛집 물어보면 '프랜차이즈 가'라고 할 정도로 ㅋㅋㅋㅋㅋ

 

 

 

며칠 전 친구와 술 한잔 하려고 들어간 육전면사무소예요.

원래 자주 가던 술집이 있지만 만석이라 이곳으로 왔고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전을 시키면 저기 나오는 양파절임을 주는데

저게 킬링포인트입니다!! 전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 주꾸미 알 가득 덮밥 9,000원

 

냉면이 먹고 싶었지만 이날 한파주의보 떴던 날이라 양심상 밥을 시켰어요.

그리고 둘 다 아직 저녁을 안 먹었기에 '위 채우고 먹자'라는 생각에 시켰어요.

 

 

후기에 덮밥 맛집이라는 게 보이긴 했지만 정말 덮밥 맛집이 맞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어요. 씹을수록 고소하고 날치알도 씹히는데

주꾸미에서 불향이 엄청나고 적절히 매워서 계속 들어가는 맛!

 

✔ 육전 14,000원

드디어 메인이 등장했는데 저는 모둠전보다 육전을 시켰어요.

육전이 맛있거든요 :)

육전은 고기가 얇고 튀김도 얇아야 맛있는데 이 두 가지를 모두 다 충족하는 맛이에요.

부드러운데 고기 씹히는 맛이 얼마나 맛있는지,,,

 

 

초반에 양파절임이 킬링포인트라고 했잖아요?

육전을 저 양파절임에 담근 후, 양파와 고추를 올려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저렇게 해서 친구 줬는데 '뭐야 왜 이렇게 맛있어?' 할 정도로!

 

그러니 육전면사무소 가시는 분들은 꼭 저렇게 먹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