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주도

제주 동쪽 구좌읍 카페, 제주다 싶은 한동이랑

 

 

제주 동쪽에 위치한 구좌읍 카페, 한동로에 위치해있는 카페 한동이랑 입니다.

 

 

 

 

주차

한동이랑 입구 들어가기 전에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자리가 많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운영시간

화요일, 수요일 휴무

평일 11 - 19

주말 11 - 21

 

 

제주 여행을 다녀와서

가장 기억에 남는 카페가 있다면 바로 한동이랑 카페에요.

평일에 방문해서그런가 손님도 없었고,

제가 원하는 여유스러운 제주 카페라고 생각했었거든요.

제주 감성 두 국자정도 듬뿍! 담겨져 있는 카페라고나 할까요?

 

 

 

밖에서 보는 한동이랑과 안에서 밖을 바라보는 한동이랑은

갭의 차이가 크지 않을만큼 톤 앤 매너를 갖춘 카페인 것 같아요 :)

 

 

 

제주를 여행하는 내내 저는 날씨요정이었는데

이날도 날씨가 최상으로 좋았어요.

 

테라스쪽에 앉아 밖을 보니

뭐랄까,

정말 꿈 속에 온듯한 바람이 불더라고요.

모든 순간이 꿈을 꾸고 있는 듯한 기분?

지금 느끼는 이 여유가, 이 꿈이 않끊어지길 바라고 있어요. 정말.

 

 

 

 

 

아이슈페너 / 6,500원

스콘 / 4,000원

 

아이슈페너인데 기억에는 시그니처 커피였어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옆에 차는 친구가 먹었는데 뭐였는지 기억은 나질 않네요 :)

 

한가지 의외였던건 스콘이었는데, 스콘이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한동이랑을 둘러보면 여러 풍경들을 볼 수 있어요.

각각 너무 매력을 가지고 있는 카페이다보니 떠나고 싶지 않았는데, 일정상 나오게 되었어요.

 

한적하고 여유로운, 제주 감성 두 국자가 듬뿍 담겨있는 그런 카페입니다 :)

 

 

 

#제주동쪽카페 #구좌읍카페 #한동이랑 #한적한카페 #조용한카페 #제주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