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라도

전라도 여행! 남원 가볼만한 김병종 미술관 with 미안커피

 


전라도 여행!

남원 가볼만한 곳

김병종 미술관 with 미안커피

 

 

위치 및 주소

전북 남원시 함파우길 65-14

 

주차

주차장 넓어요! 매우 넓어요!

 


 

 

생각해보니 전라도는 전주를 제외하고 한번도 안가본거있죠.

그렇다고 경상도를 많이 다닌 것은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부산은 많이 갔으면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전라도를 가보고싶어서 전라도 여행을 계획하던 중 '남원'이 딱 보였고

남원을 서치하다 딱 두곳을 가야겠다. 싶어서 그 곳만 계획했어요.

1. 남원예촌

2. 광한루원

딱 저 두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도 참,,, 계획이 애매한게

밥집이랑 카페를 안알아봐서 찾다가 발견한곳인데

현대스러운 외관이 굉장히 인상적이었고, 전시도 보고싶은 마음에 간 곳입니다!

 

 

 

 

👉🏻남원 여행!👈🏻

 

남원 여행 혼자서 광한루원 산책, 그리고 야경까지

남원 여행, 광한루원 주소 전북 남원로 요천로 1447 입장시간 4월 ~ 10월 : 매일 8시 - 21시 11월 ~ 3월 : 매월 8시 - 20시 주차 주차장 이용 가능 할인 : 장애인, 국가유공자, 경차 50% 남원을 계획하고 있

esals.tistory.com

아반떼 주차된 곳이 바로 주차장이에요.

실외 주차장이고 지하 주차장은 없었어요.

주차장이 굉장히 넓지만 볕이 뜨거워 그늘막있는 곳에 주차를 하고 올라왔답니다!

 

 

긴 통로를 지나 고개를 돌리니 딱 저 모습이었어요.

동영상으로 찍어놓았는데 정말,, 우와!!!!!!!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

미술관의 크기가 생각보다 굉장히 컸고 대단했어요.

 

 

거기에 날씨도 한몫해서 날씨와 김병종 미술관이 더더욱 돋보였다고 해야할까요?

저는 평일에 갔기 때문에 사람들이 없었는데, 사람이 없어 더 좋았던 것 같기도 해요 ㅎㅎ

 

 

김병종 미술관 내에 카페가 있는데

너무 더워서 음료를 마시면서 열을 식히기로했어요.

미술관에 들어갈때는 음료 반입이 금지라 앞에 맡겨두면 입장 가능합니다!

 

 

 

모든층에 미술 작품들이 전시되어있었어요.

저는 좀 나이가 들어서? 전시 보는게 즐거웠는데 작가님의 미술 세계를 볼 수 있어 좋았고

무엇보다

 

 

 

이런 뷰를 볼 수 있다뇨,,,,

밖에서 바라보는 김병종 미술관도 너무 멋있엇지만

안에서 밖을 바라보는 것또 새로운 느낌이었고 자연이 주는 위대함이 엄청난 것 같아요.

 

 

 

미술관 관람도 끝나고, 위층도 올라가서 잠시 멍떄리기도 하고 자연을 보고 있다

한참을 구경하고 밖으로 나왔어요.

여전히 사람들이 없어 저는 너무 좋았네요.

 

 

친구들이 구름 합성했냐고 물어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름 합성은 어떻게 하는것이며,,,,

합성처럼 너무나도 맑고 좋은 날이죠?

 

 

 

사실 너무 더워서 들어갔던 카페라 카페 이름이 뭔지 몰랐는데

미안이네요 ㅋㅋㅋㅋㅋㅋ 맛있어서 미안커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명센스 진짜,,, 굿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전라도 여행을 계획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곳만 포스팅하는데

남원이라는 곳은 저에게 큰 영감을 준 곳이기도 하고, 새로운 한국의 면을 본 여행지이기도해요.

여러분? 남원은 정말,, 꼭 가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