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주도

제주 서쪽 카페, 말차라떼가 맛있는 제주 산노루

 

제주 서쪽에 있는 카페, 제주 산노루

 

위치 및 주소 : 제주시 한경면 낙원로32 산노루

주차 : 주차 이용 가능

 

 

제주 중심가가 아닌 제주의 서쪽의 한적한 곳에 있는 제주 산노루 카페에요.

유명하지만 차가 있어야만 갈 수 있는 곳이기에 사람이 많지 않아 조용히, 여유로이 즐길 수 있어요.

 

 

 

제주도의 특유 감성과 산노루 카페만의 감성이 합쳐진 곳인데

붉은 벽돌이 인상적이고 말차 고유 색인 초록색이 곁들어진 곳이라 구경하는 재미 뿐만 아니라

특색있는 카페라 더더욱 마음이 가는 곳이더라고요 :)

 

 

특히나 제주 산노루의 가장 큰 장점, 핫스팟은 야외인 것 같은데

날이 좋은 날에, 볕이 잘 드는 날 가면 야외에 앉을 수 있어요.

야외 테라스에 앉아 여유를 즐겼는데, 지금도 생각이날 만큼 귀가 조용하고 고요한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

 

 

추천 메뉴 : 말차 테린느 5,000원

굉장히 꾸우우우우덕한 무스 케익같은 느김이에요. 그린티보다 훨씬 더 진한 말차가 들어있어 너무 좋았어요.

말차 특유의 쌉싸름한 것과 말차 향이 가득하기도하고 많이 달지 않아 제가 더 좋아했던 부분이에요.

달달함이 부족하다 느끼시다면 옆에 휘핑크림이랑 같이 먹어도 되는데 이것 또한 궁합이 너무 좋더라고요?

말차의 쌉싸름함을 중화시켜주는 달달함!

 

 

 

추천메뉴 : 말차 아이슈페너, 말차 플랫화이트

그래도 말차 전문점에 왔는데 말차가 들어간 음료가 먹고싶기도 했고, 커피가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말차 아이슈페너는 아메리카노에 말차 휘핑크림이 들어가있고

말차 플랫화이트는 플랫화이트(카페라떼)에 말차가 들어간 어느정도 달달함이 있는 커피들이었어요.

 

저는 단 음료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무엇보다도 그린티라떼 이런걸 안좋아하지만 말차는 의외였어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많이 달지않아 더더욱 좋았구요.

말차의 향이 가득하지만 커피의 향도 가득해

이 완벽한 궁합은 어떻게 찾은것이지? 라는 생각과 함께 다 먹어버렸지 모에요 :)

 

 

 

제주 산노루는 커피를 즐길수도 있지만, 말차 즉 그린티를 즐길 수 있어

건물마다 들어가 티를 구경할수도 있어요.

약간 연구소 느낌으로 인테리어되어있는데 말차 소품샵에 온 듯한 느낌이에요.

제주 서쪽의 조용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저는 제주 산노루 너무 좋아하는데, 이 여유로움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