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수도권

코엑스 해물 샤브샤브! 일상정원

 

✔ 영업시간 :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 주차 가능

 


 

어릴 때는 코엑스 자주 갔는데 오히려 커서 잘 안 가는 듯해요.

코엑스에 일도 많이 했어서 그런가 저에게는 약간 친정? 느낌의 쇼핑몰입니다 :)

 

일상정원은 코엑스 샤브샤브집인데

갈 때마다 항상 사람이 많아 웨이팅을 했던 곳이에요.

 

 

두 명이서 가면 바 테이블로 안내받는데

인원수가 많으면 이렇게 룸에 앉을 수 있더라고요!

이날도 사람 참 많아서 40분 정도 웨이팅했어요.

 

코엑스 일상정원은 분위기가 좋아서 많이 찾는 곳인데

기존 샤브샤브랑은 좀 다른 샤브샤브를 먹을 수 있어요.

 

 

✔ 구름 스키야끼 27,000원

정원 3) 고기+채소+면+해물 (문어, 가리비, 동죽)

제가 시킨 일상정원 메뉴는 구름 스키야끼인데

이곳의 시그니처이기도 해요!

 

 

야채와 고기, 해물도 먹을 수 있는데

가락국수면까지 같이 주기 때문에 우동면도 먹을 수 있는 세트 구성이에요.

 

 

무엇보다 구름 스키야끼이다보니 이렇게 솜사탕처럼 나오는데

이게 보는 재미가 또 쏠쏠하죠?

 

 

✔ 일상정원 구름 스키야키 먹는 법

일반 샤브샤브와는 다르기 때문에 굽듯이 먹어야 해요.

그래도 냄비가 탈 수 있으니 중간중간 육수를 자작하게 부어주고 야채와 고기, 해물을 익혀먹으면 됩니다!

 

 

먹고 난 다음에는 육수를 붓고 우동면을 넣어서 먹으면 되는데

원래 샤브샤브는 칼국수인데 우동으로 먹으니 또 색다르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 총평

분위기가 좋아 갔지만 가성비 떨어지는 곳이라 잘 안 갈 듯해요.

저는 야채를 너무 좋아해서 야채를 많이 먹는데 야채가 너무 적기 때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