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상도

웨이브온커피 기장 카페, 바다뷰로 유명한 부산 기장

웨이브온 커피

부신 기장 바다뷰​



주차

주차장은 커요!
사람이 워낙 많은 핫플레이스이기 때문에
주차가 힘들 수 있지만, 직원분이 따로 계셔서 편합니다!

울산 여행을 계획하던 중

지도에 즐겨찾기 해둔 이 웨이브온커피가 울산과 가깝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이곳을 처음 알게 되었을 때는 이 정도로 유명하지 않았는데 몇 년 사이에 엄청 유명해졌더라고요?

 

 

입구로 들어오면 일반통행처럼 길은 하나에요.
입, 출구가 완벽히 분리되어있고 직원분들이 서있기때문에 헷갈라진 않아요.
하지만 안내사항을 보면 구매 영수증이 없으면 재입장은 불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웨이브온커피만의 시그니처 엠디 상품들도 있는데

저의 개인 취향적인 제품들은 없어 패쓰!

 

 

 

왜 뷰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죠?

온 세상이 바다가 되어버린듯한 느낌의 바다뷰에요.

사람들오 굉장히 많지만 그만큼 야외 자리도 많아 좋았어요!

 

 

저희도 운 좋게 바로 자리가 있어서 앉았는데

바로 앞에 바다가 있으니 평온하고 좋구나,, 히히히히히히

 

하지만 이날 날씨는 화창하고 좋았으나 칼바람이라,, 뒤통수가 시려웠다 한다 ㅎㅎ

 

 

 

 

시그니처 커피인 풀 문 커피 7,000원

 

저는 카페를 가면 그 카페의 고유 시그니처 커피를 꼭 마시는편이에요.

해서 시그니처 라인에 있었던 풀 문 커피를 마셨는데 이게 더치더라고요,,,?

그것도 캔에 든????????????

,,,,,개인 취향이겠지만 내가 더치를,,,, 그것도 캔에 든 음료를 먹으러 기장까지 내려온게 아니란말이다 ㅜㅜ

 

 

 

 몽블랑 7,500원

평소 몽블랑을 좋아해서 시켰는데 맛있어요!

 

 

이것저것 얘기하면서 여유를 즐기려고했으나

핫플이어도 너무 핫플이고,, 추워도 너무 춥고,,,,

그 야외 의자?쇼파가 이상하게 젖어있어서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서 앉아서 얘기하도 다시 나왔어요.

 

 

저는 기대를 워낙 많이해서그런가 쏘쏘했으나

인기가 좋으니 나중에 시간적 여유가 있거나 사람 없는 시간대를 피해서 놀러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