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상도

울산 여행 슬도! 유채꽃 필 무렵

 


울산 여행, 슬도!

유채꽃 필 무렵

 

위치 및 주소

울산 동구 방어동 산 5-3

 

주차

주차장이 많아서 여유롭게 가능해요.

하지만 유채꽃을 보려면 슬도 등대쪽으로 주차해야 덜 걷는답니다!

 

 


 

 

울산 여행 1박 2일! 친구랑 둘이 완벽했던 울산

3월 초에 코로나 감염 이후로 저는 남아있는 기초체력과 면역력, 생체리듬, 모든 밸런스가 무너져 한동안 정말 너무 힘들었던 것 같아요. 출, 퇴근길이 왕복 30분 정도로 굉장히 짧지만 그 거리도

esals.tistory.com

☝🏻울산 여행 정리글☝🏻

 

 

 

울산을 다녀온지 한달이 안됐지만, 여전히 제 머리속에 강하가 남아있는 곳이에요.

핸드폰 잠금화면에도 배경화면에도 모두 울산일만큼 아직도 그곳이 그립고 기억되고있어요.

다들 '울산 뭐 볼거 있냐' 라고 묻지만 꼭 안가본 사람들이 그리 말하는거니

안심하고 울산 여행 계획해보세요 :)

 

 

슬도는 바닷가쪽에 있기때문에 중심가와는 좀 거리가 먼 곳이에요.

하지만 슬도는 그 어느곳보다도 좋은 곳이고 볼게 많으니 꼭 다녀오세요!

 

특히 4월의 유채꽃이 가득할때 꼭 다녀오세요 !

(실제로 저는 내년 4월초에 벚꽃과 유채꽃이 가득할때 가려고 계획중에 있어요!)

 

 

 

슬도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유채꽃까지 가려면 10분정도 걸어야하는데

가는 그 길도 너무 예뻤어요.

감성이 가득하고 골목마다 아늑하다고 해야하나요?

 

 

있잖아요,,,? 울산의 바다는요!!!!!!!! 찐이에요!!!! 정말!!!!!!

울산 바다는 상대적으로 유명하지 않아서 기대라고는 1도 안했지만,

강원도의 푸른 바다 감성과, 남해의 감성이 오묘하게 섞여있어 완전체라고나 할까요,,?

누가 울산 바다 안예쁘다고 했냐 ㅜㅜ!!!!!!!!! 이리도 아름다운것을

 

 

 

해가 지기 전이라 하늘이 예뻤고, 미세먼지 없는 날이어서 공기가 깨끗했고

파란 바다의 3조합이 찰떡이었어요 :)

 

 

 

이렇게 바다 바로 맞은편에는 유채꽃이 가득해요.

저는 저기서 어떻게 사진을 찍지? 했는데 유채꽃을 밟을 필요 없이 중간중간 비어있는 곳이 있어

충분히 아름답게, 감성있게 울산 슬도를 담을 수 있었어요 :)

 

 

제가 여행지에서 일몰과 일출 보는 걸 너무 좋아해요.

그 기억이 항상 가장 마지막까지 남아있거든요.

 

제주 중문에서 봤던 일몰은 지금도 기억에 남지만, 그와 견주어도 꿇릴 것 없이

울산 슬도의 일몰도 지금도 기억에 강하게 남아있어요 :)

 

 

 

울산 슬도에 꽤 오랜시간 머물러 있었어요.

해가 지는 것도 보고, 날이 좋아서 더욱이 좋았답니다.

 

걷다보면 중간중간 말들을 볼 수 있었는데

진짜 ㅋㅋㅋㅋ 이곳이 제주도인가 싶었을만큼 말이 자유로이 걷더라고요,,?

 

 

 

유채꽃 구경을 뒤로하고 다시 슬도 주차장쪽으로 걸어갔어요.

저기는 슬도 등대인데, 저기서 많은 분들이 사진 찍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다음에 오면 저 등대에서 일몰을 구경하기로했는데,

여러분,,? 슬도가 찐입니다. 울산 가면 여행지에 무조건 슬도를 넣으세요!!!!!!!

또한 유채꽃 가득할때 꼭 다녀오세요.

그리고 울산 바다는 부산보다 훨씬 더 예쁘고 감성적이고 여유로웠답니다 :)